기사 메일전송
디슬래시, 기업 성장 동반할 ‘디자인 구독 서비스’ 출시 - 정기 구독형 디자인 파트너십 모델로 스타트업부터 성장기 브랜드까지 지원
  • 기사등록 2025-09-04 09:45:40
기사수정

브랜드 디자인 전문 스튜디오 디슬래시(D/, 대표 고지영)가 9월 3일 ‘디자인 구독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디자인 전문 스튜디오 디슬래시가 `디자인 구독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서비스는 기존의 프로젝트 단위 외주 방식을 넘어 디자인을 기업 성장의 동반자로 삼는 전략적 접근 방식을 특징으로 한다. 디슬래시는 업계 최초로 ‘디자인 구독 서비스’에 대한 특허를 출원해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입증했다.

 

디슬래시의 디자인 구독 서비스는 기업이 내부 디자이너를 고용하지 않고도 정기적으로 안정적인 디자인 결과물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서비스는 단순 반복 작업이 아닌 문제 해결 중심의 컨설팅 모델로, 브랜드가 직면하는 디자인 정체, 비효율적인 의사소통, 비일관적인 시각 아이덴티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둔다.

 

서비스는 월정액 기반으로 운영되며, 로고·포장 디자인, 브로슈어·리플릿 편집 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 업무를 포함한다. 특히 첫 시안은 24~48시간 이내에 제공돼 신속성을 자랑한다. 전문 디자이너와 프로젝트 매니저가 전담 배정돼 결과물의 품질과 소통 효율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고지영 디슬래시 대표는 “디자인은 단발성 작업이 아니라 브랜드의 전 생애 주기에 걸쳐 함께 고민해야 할 동반자”라고 강조하며 “디자인 구독 서비스는 브랜드 내부의 디자인팀처럼 밀착해 기업이 직면한 디자인 과제를 전략적으로 해결하는 현실적인 대안”이라고 설명했다.

 

디슬래시는 디자인을 기업의 언어로 정의하며, 단순히 ‘예쁘게’ 만드는 작업이 아니라 브랜드의 철학과 방향성을 담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보고 있다.

 

고 대표는 “많은 브랜드가 성장 과정에서 겪는 디자인 갈증과 혼란을 해결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프로젝트 단위로는 해결할 수 없는 본질적인 문제를 파트너십 기반으로 풀어나가는 것이 디슬래시가 지향하는 가치”라고 밝혔다.

 

2018년 설립된 디슬래시는 브랜드와 사람, 문화 사이를 연결하는 ‘슬래시(/)’의 철학 아래 디자인 전략과 실행을 통합적으로 제공해왔다. 스타트업, 중소기업, 병의원, 마케팅 조직, 독립 브랜드 등 디자인 전문성이 필요한 기업군을 중심으로 브랜드 파트너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9-04 09:45:4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세대의 벽을 넘어 신앙으로 연결되는 "인천 부평구 동암교회 문형희 담임목사"의 비전 아래 공동체가 살아 움직…
  •  기사 이미지 과학적 접근으로 몸의 균형을 찾다 "경기 남양주 다산 필라테스 쉼, 나원정 대표" 필라테스의 재조명
  •  기사 이미지 운동은 삶을 바꾸는 힘, 개인별 최적화 트레이닝을 실천하는 "경기 부천시 일호핏 손세희지점장"의 피트니스 철…
어린이집 국민행복카드
국민은행퇴직연금
신한은행
미래에셋증권
우리카드
포토/영상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제2회 [필름×젠더] 단편영화 제작지원 시상식 개최
  •  기사 이미지 반려동물 보호자 대상 비대면 세탁소 ‘헤이울리’, 크라우드펀딩으로 INVESTOMER 모집
  •  기사 이미지 유진로봇, Indoor용 3D 스캐닝 라이다 센서 ‘YRL3 시리즈’ 출시
최신뉴스더보기
삼성전자뉴스룸
한미사이언스
롯데캐슬
kt
한국전력
연세대학교
매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